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I 와 함께 하는 미래의 여유있는 재테크!

Pi network - 당신의 스마트폰이 재테크를 돕습니다.

  •  

Pi Network에 대한 리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당신은 여기에 대해 더 배우고 싶기 때문에 여기 있으며 왜 Pi Network에 시간을 투자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작동하며 그것이 사기인지 또는 합법적 인 것인지 설명 할 것입니다. 계속하기 전에 이 주제를 맞이하신것을 축하드립니다.

Update: Dec. 14 - 1 Million 유저 돌파 (6개월만에 150만 유저 등록!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

지갑 테스터 선발 및 지갑 테스터일정 공개-Dec 11~

100만 축하 세계 Pioneers 영상 보기 - 트위터, 인스타그램 헤시테그 #Pi1Million

영상보러 가기! <=== 클릭

파이네트워크 개요

  • 서비스명 : Pi Network
  • 주요 개발자 : Nicolas Kokkalis, Chengdiao Fan and Vincent McPhillip (링크드인이나 구글에서 서치해보세요)

Website URL: https://minepi.com/

  • 가격 : 무료 서비스 (무료 채굴)
  • 권장사항 : Yes

What Is Pi Network

모두 돈을 벌고 싶어하고 사람들은 항상 그렇게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기술이 빠르게 발전함에 따라 우리는 그 어느 때보 다 더 많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오래 전에 휴대 전화는 통화와 문자 메시지 전송에만 사용되었습니다.

따라서 논리적 질문은 휴대 전화로 돈을 버는 방법입니다. 맞습니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세상이 점점 디지털화되면서 암호 화폐는 실제 지폐와 동전의 진화에 있어 다음 단계입니다.

Pi Network, 새로운 암호 화폐 및 P2P 네트워크는 현재 150 개 이상의 국가와 32 개 언어로 운영됩니다.

파이 코인은 일상적인 사람들, 당신과 나 같은 사람들을 위한 최초의 디지털 통화입니다. Stanford의 박사들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 Nicolas Kokkalis 박사, Chengdiao Fan 박사 및 Vincent McPhillip.

Pi Network 는 배터리 및 RAM을 사용하지 않고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에서 마이닝 (또는 획득) 할 수있는 최초이자 유일한 암호 화폐이며 휴대 전화의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앱을 열어 두지 않아도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아직 베타 버전이므로 Pi 코인을 더 높은 비율로 채굴 할 수 있습니다. 10 년 전 채굴을위한 비트 코인처럼 매시간 몇 비트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오늘 날 마이닝 속도에 따라 시간당 약 0.000001 BTC가 발생합니다.

Pi Network 8 월 2 일에 200,000 명의 사용자가 가입하고 총 사용자 수가 125 만 명을 넘어 섰으며(12월1일 현재), 이로 인해 현재 클라우드 마이닝 앱 Electroneum을 능가했습니다.

그들의 임무는 일상적인 사람들이 확보하고 운영하는 암호 화폐 및 현명한 계약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이며, Pi의 지원을받는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 인 P2P 시장을 구축하는 것이 비전입니다. (백서를 참조하세요.)

작동 원리

정확히 어떻게 작동합니까? 비트 코인을 예로 들어 봅시다. 비트 코인을 얻으려면 작업 증명으로 에너지를 태워야합니다. 반면 Pi는 회원들이 서로를 신뢰할만한 것으로 보증 할 때 원장을 확보합니다.

이것은 거래를 실행할 수있는 사람을 결정하는 사람들의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재정적 인 비용이나 배터리 소모없이 기존의 소셜 연결을 활용하여 전화에서 암호화 마이닝을 허용합니다. (백서에서 세부 정보를 읽을 수 있습니다.)

Pi는 Stanford의 컴퓨터 과학 교수 인 David Mazières가 Stellar Development Foundation의 수석 과학자로 재직 한 SCP (Stellar Consensus Protocol) 기반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간단히 말해, SCP는 사용자 친화적 인 모바일 퍼스트 마이닝의 주요한 알고리즘 툴 입니다.

초기 단계에서 Bitcoin과 같은 Pi 코인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 당시에는 그 뒤에 있는 기술을 아무도 알지 못했습니다. 알고 있었다면 지금 Pi 네트워크를 상상해보십시오. 당신은 매우 열성적으로 그것을 채굴 할 것입니다! Pi 코인의 경우와 동일합니다.

 

 

현재 사용자로서 다른 속도로 Pi 코인을 얻을 수있는 4 가지 알려진 역할이 있습니다.

  • Pioneer –  24 시간마다 리 마이닝 버튼을 클릭하여 봇이 아닌 유저임을 확인하고 파이 코인을 얻습니다.
  • Contributor – 다른 회원을 보안 서클에 추가하여 Pi Network가 거래를 보호 할 수 있도록하여 더 높은 비율로 채굴양을 확보하십시오. 이 옵션의 잠금을 해제하려면 Pioneer로서 최소 3 번의 세션을 완료해야합니다.
  • Ambassador – 단순히 사람들을 초대하여 네트워크에 가입하고 더 높은 비율로 Pi 코인을 얻으십시오.
  • Node – 분산 코드를 실행하십시오. 모바일 앱을 사용하는 파이오니아 및 기여자이며 데스크톱 또는 랩톱 컴퓨터에서 Pi 노드 소프트웨어를 실행중인 사용자 Pi 노드 소프트웨어는 Contributor가 제공 한 신뢰 그래프 정보를 고려하여 핵심 SCP 알고리즘을 실행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추후 서비스 예정)

                             

Pi 코인은 매우 간단합니다. Pioneer로 시간당 0.39 파이를 얻습니다. 추천인코드로 더 많은 사람들을 초대할수록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초대 한 각 사람에 대해 귀하와 그 사람 모두 시간당 25 %의 수입이 증가합니다. 단! 1단계에서 추천인의 역할은 끝납니다. (협업, 두레와 비슷함, 다단계 영향을 주지 않음)

파이 네트워크의 미래

Pi 네트워크가 아직 베타 버전이므로 아직 Pi를 철회 할 수있는 옵션이 없습니다. Pi가 2019 년 4 분기에 일어날 완전히 분산 된 블록 체인으로 전환 할 때 프로젝트의 3 단계에서 다른 통화를 인출하거나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코인의 진정한 가치를보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현재 그들은 통화를 분배하고 커뮤니티를 구축하며 보안을 보장하기위한 기술을 개발하여 인프라와 시장을 여전히 배치하고 있습니다.

 

Pi 코인을 보유한 사용자에게는 Pi를 돈으로 바꾸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현금으로 교환방식) :

 

  1. Pi 코인으로 상품 또는 서비스를 직접 구매 – 이는 P2P 마켓 플레이스에서 Pi를 사용하여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할 수있는 P2P 마켓 플레이스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2. 거래소에서 피아트 통화로 교환 Pi – Pi의 핵심 팀은 거래소가 거래를 위해 Pi를 상장하기로 결정하는시기를 제어하지 않지만 프로젝트의 3 단계 (메인 넷)에서 거래 가능합니다. 이 시점에서 거래소는 Pi를 나열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단계에서 계획된 다른 기능 중 일부는 Pi 코인을 다른 회원과 거래하고 광고용 Pi 코인을 사용하고 콘텐츠 (텍스트, 이미지, 비디오)를 공유하거나 질문을하여 네트워크의 다른 회원의 관심을 끌기 위해 Pi를 지불하는 것입니다.

개발진 및 운영진

이 프로젝트의 제작자는 실제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모두 스탠포드로 갔으며 모두가 볼 수있는 공개 프로필을 가지고 있습니다.

Dr. Nicolas Kokkalis – 니콜라스 코 칼리스 최고 기술 책임자. 스탠포드 박사 스탠포드 최초의 분산 응용 프로그램 수업 강사; 분산 시스템과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을 결합하여 일상적인 사람들에게 암호 화폐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게임 플랫폼 Gameyola의 창시자, 2000 명 이상의 기업가를 도왔던 Stanford 학생들을위한 비영리 스타트 업 가속기 인 StartX에서 CTO를 설립했습니다.

Dr. Chengdiao Fan – 제품 책임자. 스탠포드 박사 전 세계 인류의 잠재력을 발휘하기 위해 소셜 컴퓨팅을 활용하는 전산 인류학. 그녀는 기술을 사용하여 인간의 행동과 사회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는 방법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그녀의 이전 연구 프로젝트 및 출판 된 논문에는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소셜 커뮤니케이션을 확장하며 사람들을위한 미공개 소셜 자본을 드러내는 소프트웨어 시스템 설계가 포함됩니다.

 

Vincent McPhillips – 커뮤니티 책임자. 사회가 부를 정의하고 창조하고 분배하는 방법을 민주화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예일대와 스탠포드에서 학위를 받은 사회 운동 사업가.

스탠포드와 실리콘 밸리 전역의 750 명의 리더, 사업가, 엔지니어 및 변호사로 구성된 스탠포드 블록 체인 컬렉 티브의 공동 설립자.

 

사업의 주체와 회사 정보

파이네트워크는 현재 프로젝트 팀으로 구성됩니다.
개발진은 위에 언급한 부분들이며 실제 사업장을 갖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업장의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실제 Pinetwork라는 네임브랜드의 소유는 소셜체인에 있습니다.
그들의 프로젝트 팀하우스는 캘리포니아에 있으며 팔로알토입니다. 
(스탠포드 대학에서 약 차로 10분거리의 주택가입니다.)

 

결론과 최종 평가

가입은 완전히 무료이며 수입을 시작하기 위해 앱을 다운로드하기 만하면됩니다. 가입하고 모든 것이 진행되는 곳을 보는 데 아무런 해가 없습니다.

결국, 당신은 아무것도 투자 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떻게 발전 할 것인지 기다릴 필요가 있습니다. 그 동안 사람들에게 네트워크 가입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가입 할 때 내 닉을 사용하면 수입이 25 % 증가합니다. 이 앱을 사용하여 등록하기 위해 가입 할 때 adwards 를 사용하십시오.

상황이 계획대로 진행되면 Bitcoin과 같은 새로운 사람들이 참여할 때 Pi 코인 가치가 증가 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저의 조언은 어떤 일이 일어나고 어떻게 발전 할 것인지 기다리기위한 것입니다. 그 동안 수입이 25 % 증가한다고 주장 할 때 추천인 코드와 함께 가입하면 내 보안 서클에 추가됩니다.  내년에 우리가 백만장자가 될지 누가 알겠어요?

앱 체널에서 뵙기를 희망합니다! 다음에 뵙겠습니다. 아디오스!

동영상

Beginner guide v 1 0 4

Pi network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한 비기너용 메뉴얼입니다. 1.0.4 업데이트 버전입니다. 업데이트 내용 1. 이해하기 쉬운 설명 머리말 추...

youtu.be

 

#비트코인 #비트코인채굴 #파이네트워크 #무료채굴 #재테크 #재테크정보 #무료정보 #돈버는앱 #암호화폐 #암호화폐채굴 #무료돈벌기 #대박 #대박정보 #부업 #재택부업 #재택알바 #전자화폐 #공동체 #신성장산업 #무료코인 #스마트폰채굴 #pi #Ubiquitous삭제